RT @gltn0920: 겁나 전구 깜빡깜빡거리는거 너무 무섭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T @gltn0920: 겁나 전구 깜빡깜빡거리는거 너무 무섭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손으로 한대 때려버릴 것 같아 https://t.co/KWJCamzbS8

Z7M7nXxqGeA3Mxm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