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 @gltn0920: 겁나 전구 깜빡깜빡거리는거 너무 무섭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손으로 한대 때려버릴 것 같아 https://t.co/KWJCamzbS8

Personal blog of Peter "Sci" Turpin
Technology, art and personal faff
RT @gltn0920: 겁나 전구 깜빡깜빡거리는거 너무 무섭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손으로 한대 때려버릴 것 같아 https://t.co/KWJCamzbS8
